아직도 카페가 커피만 마시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사람들이 찾아오는 카페와 공간은 어떤 곳일까요?

푸드 비즈니스는 불과 2~3년 사이에 소확행과 문화적인 욕구의 성장에 따라 급격하게 성장하여 12조 규모의  비즈니스로 성장하였습니다.
또한 단순한 식당의 개발을 넘어서 대규모 상업공간, 부동산 개발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핵심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카페나 식당관련 비지니스는 누구나 쉽게 도전해 볼 수 있지만 성공은 어려운 일입니다. 카페와 식당은 단순한 욕구의 장소를 넘어서 문화적인 욕구의 장소로 변화되고 있고, 푸드 관련 비즈니스는 가장 소비자의 욕구를 직접적으로 느끼고 반응하는 비즈니스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어떤 비즈니스보다 생산자 관점에서 벗어난 소비자 관점으로의 변화가 필요한 비지니스입니다.

앞으로 카페와 같은 공간 기반의 비즈니스는 어떻게 바뀌어 갈까요?

소비자 관점의 비즈니스로의 변화에 있어서 가장 먼저 변화하고 있는 것이 브랜딩인듯합니다.

평양슈퍼마케트, 프로젝트 렌트, 커피위켄드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기획 개발 및 운영하고, 허머스키친에서부터 모던눌랑, 메드포갈릭 W, 셰프찬, 돝고기506, 등 다양한 F&B 브랜드 기획 및 공간 개발을 담당한 필라멘트앤코  최원석 대표의 카페 기획 및 브랜딩 노하우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이번 세미나에서는

– 최신 카페 트렌드에 대한 정리 및 분석
– 카페창업과 브랜드 개발에 대한 노하우
– 공간 및 콘텐츠 기획에 대한 관점 및 케이스

에 대한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직접 들을 수 있습니다.

 

■ 이 세미나는 아래의 분들께 추천합니다.

– 카페, 식당, 공간 비지니스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
– F&B 비즈니스 (서비스, 제품, 공간) 관련 마케팅 및 기획 담당자
– 공간기획과 콘텐츠에 관심이 있으신 분
– 카페 브랜딩 및 홍보에 대해 고민이 있으신 분

 

 강연자:  필라멘트앤코 최원석 대표

– 현) 브랜드 컨설팅 에이젼시 필라멘트앤코 대표
– LG전자 모바일 디자인 연구소 / 현대카드 디자인 팀 근무- 잇워터,메탈카드,제주올레,등 디자인 기획 개발
– 레디큐, 아프니벤큐, 골프존,등 기업 브랜드 전략 컨설팅
– 모던눌랑, 매드포갈릭 글로벌, 돝고기506, 우가, 허머스키친, 신간장 등 F&B 브랜드 개발
– 프로젝트렌트, 커피위켄드, 평양커피,슈퍼마케트 등 콘텐츠 기획

 

□ 일시: 3월 19일(화), PM 7:00 ~ 8:50 (7:00 ~ 8:30 강연 / 8:30 ~ 8:50 Q&A)
□ 참가비:  38,000원
* 커피&베이커리와 함께 하는 카페세미나: 카페 LE SIGHT 아메리카노 +  베이커리류 포함
  3월 5일(화)까지 등록 시, 34,000원

  * 3인 이상 단체/기업 일괄 신청 시 할인 개별문의 (중복할인 불가)
  * 내부사정 혹은 인원미달로 부득이하게 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강의 3일 전에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문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ID_인사이트플랫폼 / 02-545-7620

Instagram: @insight_platform
Facebook: @insightplatform2018

구매평
Q&A

INSTAGRAM
SERVICE

02-545-7620
info@insightplatform.co.kr

Mon - Fri  09:00 - 18:00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1길 22, 6층

사업자등록번호 742-06-00561

통신판매업 2018-서울강남-02750
대표자 남민정

ⓒ 2018 Insight Platform



ⓒ 2018 Insight Platform

SERVICE

Mon - Fri  09:00 - 18:00

INSTAGRAM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1길 22, 6층  ㅣ  사업자등록번호 742-06-00561  ㅣ  통신판매업 2018-서울강남-02750 | 대표자 남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