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 남들이 하고 있는 마케팅을 따라가기만 하고 있다면 이미 늦었습니다.
  • 남들과는 다른, 우리만의 컨셉과 독보적인 발상이 고객들을 움직입니다.

 

스타일과 맛을 동시에 잡은 제품개발부터 동종업계에서는 찾아 볼 수 없던 마케팅까지,

단 하루만 공개하는 제품/콘텐츠 기획 노하우와 성공전략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우리는 라면회사가 아니다 “

 

옥토끼 프로젝트는 왜 회사 이름을 ‘…라면’,  ‘…식품’ 이라고 하지 않았을까요?

옥토끼 프로젝트가 요괴라면 출시 후에 스테이크를 파는 레스토랑을 열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레스토랑의 오픈 후엔 SNS로만 판매하는 달달한 군것질 제품을 출시했고,

지금은 새로운 컨셉의 편의점을 만들고 있습니다.

 

달나라에서 무언가를 팔 수도 있을 것만 같은 옥토끼 프로젝트의 비즈니스는 어디로 향하고 있는걸까요?

 

이들을 이해하기 위해 마케팅 총괄 박리안 부사장을 초청합니다.

비즈니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쓰고 있는 ‘옥토끼 프로젝트’를 해부하는 인사이트 플랫폼의 첫번째 프로젝트라 할 수 있는

이번 세미나는 이들의 첫 작품인 요괴라면부터 시작합니다.

요괴라면은 출시 한 달만에 SNS로만 7만개를 판매한 기록 이외에도 패션업계에서 활용되는 시딩박스(seeding box)를 라면마케팅에 적용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 옥토끼프로젝트와 요괴라면 마케팅 세미나에서는

경쟁이 치열한 라면시장에 센세이션을 불러 온

– 요괴라면을 만든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
– 요괴라면의 제품기획 스토리
– 요괴라면의 마케팅 스토리
– 그리고 라면회사가 아닌 옥토끼 프로젝트의 네버엔딩 신규 프로젝트들에 대한 이야기

를 직접 들을 수 있습니다.

*  같은 제품도 마케팅 방법에 따라 다른 상품이 될 수 있습니다 *

*  같은 제품도 브랜딩 방법에 따라 시장의 반응과 매출이 달라집니다 *

 

■ 이런 분들에게 필요한 세미나 입니다.

–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이디어가 필요한 제품/영업/마케팅 담당자

– 남들과는 다른 기획을 하고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할 지 고민인 모든 기획 담당자

– 흔하지 않은 나만의 개성 있는 마케팅을 원하는 마케터

– 다른 분야를 접목해 다양한 아웃풋을 만들고 싶은 컨텐츠 기획자

–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참신한 경영방식을 배우고 싶은 사람

 

■ 세미나 정보

□ 강연자: 옥토끼프로젝트 박리안 부사장

□ 일시: 10월 24일(수), PM19:00 ~ 21:00

□ 참가비: 40,000원 (요괴라면 4종 증정)


문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ID_인사이트플랫폼 / 02-545-7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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