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식당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매뉴얼 만들기
마감
38,000원

일시: 4월 25일(목), 19:00~20:50

참가비:  38,000원, 4월 11일(목)까지 등록 시, 34,000원
* 커피 & 베이커리 와 함께 하는 카페세미나
   카페 LE SIGHT 아메리카노 +  베이커리류 포함

실수를 반복하는 직원들, 어떻게 바꾸면 좋을까?
– 우리 식당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매뉴얼 만들기

 

인적자원을 어떻게 하면 더 알차게 활용할 수 있을까?

식당 창업주, 혹은 경영진이 겪고 있는 공통적인 문제는 효율적인 인적자원관리일 것입니다.
직원의 입장에서도 쉽게 문서화 된 매뉴얼을 본다면 이해가 더 증대될 것입니다.

고객이 나의 식당에서 전화를 통해 예약을 하고 들어오는 순간, 식음료를 주문하고 받는 순간, 나가는 순간. 그 순간들이 고객입장에서의 서비스 절차가 되고, 직원은 그 절차에 맞는 숙련되고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불만이 일어날 지점, 대기시간이 발생하는 지점을 모두 미리 예측하고 예방, 방어하는 방법까지 익힌 능숙한 직원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어렵지 않습니다. 미리 치밀하게 짜여진 나만의 매뉴얼을 만들면 됩니다.

본 강연은 나만의 매뉴얼을 만들어 볼 수 있고, 성과물은 바로 현장에 적용하게끔 합니다!!!

 

★세미나 TIP★
■ 본 세미나에서는 아래와 같은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직접 들을 수 있습니다.

– 나의 식당 서비스절차 만들기
– 나의 식당 서비스절차로 불만 예측하기
– 나의 식당 서비스절차로 직원용 매뉴얼 만들기

 

본 세미나는 아래의 분들께 추천합니다.

– 식당 창업자로 향후 직원 관리에 대한 매뉴얼을 만들고 싶으신 분
– 식당 경영진으로 직원 관리에 에로를 겪으시는 분
– 식당 창업자 및 경영진으로 고객 불만 요소를 예상하고 직원 대응 매뉴얼을 만들고 싶으신 분

 

■ 강연자:  봉유미 대표


– 현) 한양대학교 관광학부 겸임교수, 백석예대 항공서비스학부 겸임교수
항공서비스인재개발원 원장
– 전) 선문대, 성결대, 동서울대, 신구대 외 다수 시간강사 및 특강
㈜대한항공 부사무장 15년차 근무(13년 근속)
대한항공 국내선 팀장, 국제선 부팀장, 국제선 일등석 전담 승무원, 사내 모델
㈜호텔롯데 프론트부서
– 한양대 관광학 박사수료
   호텔경영학회 우수논문상 외 논문 다수

 


■ 일시: 4월 25일(목), 19:00~20:50

■ 참가비:  38,000원, 4월 11일(목)까지 등록 시, 34,000원
* 커피&베이커리와 함께 하는 카페세미나: 카페 LE SIGHT 아메리카노 +  베이커리류 포함

□ 인사이트플랫폼 멤버십 할인 혜택
– 멤버십 자격: 기 커뮤니티 및 코스 프로그램 수강자 (카페인사이트2018, 아이스크림, 카페패키지)
– 멤버십 회원 혜택: 10% 할인

* 3인 이상 단체/기업 일괄 신청 시 할인 개별문의
* 모든 할인혜택은 중복적용 불가
* 내부사정 혹은 인원미달로 부득이하게 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강의 3일 전에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문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ID_인사이트플랫폼 / 02-545-7620

Instagram: @insight_platform
Facebook: @insightplatform2018

구매평
Q&A

INSTAGRAM
SERVICE

02-545-7620
info@insightplatform.co.kr

Mon - Fri  09:00 - 18:00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1길 22, 6층

사업자등록번호 742-06-00561

통신판매업 2018-서울강남-02750
대표자 남민정

ⓒ 2018 Insight Platform



ⓒ 2018 Insight Platform

SERVICE

Mon - Fri  09:00 - 18:00

INSTAGRAM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1길 22, 6층  ㅣ  사업자등록번호 742-06-00561  ㅣ  통신판매업 2018-서울강남-02750 | 대표자 남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