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테크 컨퍼런스


인사이트플랫폼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F&B 마케팅


인사이트플랫폼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푸드테크 컨퍼런스 F&B 트렌드 컨퍼런스

푸드테크(Food tech)는 식품 산업에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신소재 개발 등 최신 기술을 결합한 것으로 조리 로봇, 대체육, 배양육, 새로운 식재료 개발, 스마트 농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푸드테크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인사이트플랫폼은 이러한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지속 가능한 F&B 혁신에 대한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전해드리고자

매경이코노미와 공동으로 [2022 F&B 트렌드 컨퍼런스-푸드테크, 지속 가능한 F&B 혁신]을 개최하였습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로 F&B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First Mover들의 푸드테크 현재와 미래를 알아보는 시간을 통해 F&B 핵심역량 강화와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대해 생각해보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해보세요!

일정 : 2회 / 10시간
인원 : 100명 내외
대상
- F&B 마케팅 분야별 전문가의 조언을 직접 받고싶은 마케터
- 해외시장의 소비자에 대한 정제된 정보가 필요한 마케터
- 업계 내 네트워크 또는 협력대상을 넓히고 싶은 F&B 마케터

포함사항
- 강연 패키지 (강연자료집, 다시보기 서비스)
- 오프라인 협찬 제공: 식단면 VIP 세트, 대체육 샌드위치, 친환경 종이팩

생수, 매경이코노미 경제 매거진, 도서 '2022 대예측'
프로그램 특징

Insightful

현업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인사이트의 스피커의 강연을 통해 
F&B를 둘러싼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Community

강연자에게 질문과 멤버들과의 토의를 통해
궁금증 해결의 힘을 길러드립니다.

활발하고 적극적인 소통이 여러분에게

에너지가 되어 돌아갑니다.

Enthusiastic & CREAtive Marketers

함께 수강하는 멤버들간의, 그리고 앞선 기수의 멤버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F&B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고 멤버간의 교류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업무성과로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과정내용
과정내용
교육후기

푸드테크 컨퍼런스 강연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미래에 대비할 푸드테크에 대한 지식과 현재 성장하고 있는 푸드테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현재 푸드테크 시장에 맞는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푸드테크 트렌드, 현업에서의 적용, 방향성, 지향점 등을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트렌드에 맞는 적합한 주제와 강연자였습니다.
현업 종사자들의 다양한 사례를 통해 국내 현황을 파악할 수 있어 유익했습니다.


F&B를 중심으로 한 현업 중신의 강의와 네트워크 등 새로운 포맷의 플랫폼이라는 점, F&B 인사이트 충전이라는 슬로건에 꼭 맞는 프로그램 구성이 너무 좋았어요^^
훌륭하신 강사진과 가족같은 직원분이 잘 이끌어주셔서 기억에 오래 남을만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업계의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시는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이어나갈 수 있을것 같아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른 업계에서 치열하게 일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자극이 많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업계 사람들이 모여 이야기 나누는 것만으로도 인사이트 충전! 그 어디에도 모이기 힘든 최고의 강사진+@ 매주 바뀌는 화려한 협찬간식!
강의를 통해 인사이트를 느껴 좋고 커뮤니티적인 성격도 있어 다른 마케터들과 교류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인사이트를 얻고 반짝반짝 빛나고 싶은 마케터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아이스크림을 추천합니다.
프로그램 스케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1길 22 브론즈22빌딩 6F 

대표번호 : 02-545-7620

대표이사 : 남민정  |  사업자등록번호 : 164-86-02136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21-서울강남-06191호

이메일 : info@insightplatform.co.kr

호스팅제공자 : (주)아임웹


Copyright ⓒ 2021 (주)인사이트플랫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