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 상권분석 실전


인사이트플랫폼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F&B 마케팅


인사이트플랫폼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F&B 상권분석 실전 F&B 상권 트렌드

전례 없는 코로나19 습격으로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를 선호하는 추세로 했지만 수많은 산업들에서 오프라인 매장은 여전히 필요합니다. 또한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의 기능은 오히려 이전보다 더 중요해졌습니다.  내 매장 상권의 유동 인구, 주거 인구, 직장 인구를 알아보는 실습을 통하여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는 내 매장의 핵심 역량에 대해 깊이 탐구해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월 억대 매출을 기록하는 매장들의 사례연구에서부터 배달매출이 잘 일어나는 매장으로 거듭나는 전략, 핫한 F&B 브랜드 입점유치 전략분만 아니라 안전하게 임대차 계약을 하는 실무적인 꿀팁도 배웁니다.

일정 : 2회 / 6시간
인원 : 20명 내외
대상
- 매출 부진 속에서 상권에 적합한 새로운 아이템을 찾고 싶은 외식 경영주

- 상권을 결정짓는 중요 요소와 상권 트렌드를 알고 싶은 상권 개발자
- 배달 상권의 특징에 대해 알고 싶은 외식업 사장님
- 상권분석을 통해 가장 적은 비용으로 점포를 오픈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점포 개발팀
포함사항
- 강연 패키지 (강연자료집, 다시보기 서비스)

프로그램 특징

권분석 실습

자신만의 Deep Data 분석을 통하여 내 상권 파악하여 핵심역량 키우기



례연구

월 매출 1억을 기록하는 매장에서부터 F&B 빅브랜드의 사례 연구를 통해 잘된 상권분석 벤치마킹 하기



F&B 상권 트렌드와 포스트 코로나

함께 수강하는 멤버들간의, 그리고 앞선 기수의 멤버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F&B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고 멤버간의 교류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업무성과로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과정내용
과정내용
교육후기

F&B 상권분석 멤버들의 교육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실습을 통한 구체적인 설명을 통해 상권분석에 필요한 도구를 알 수 있었고, 분석에 필요한 목적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런칭 과정과 국내외 브랜드 런칭의 차이를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데이터 도구의 활용방법 등 상권분석에 대한 스킬을 배울 수 있었고 개념을 확실히 잡고 갈 수 있었습니다.
상세한 현장 경험과 사례 위주의 강의를 통해 브랜드 선정 기준과 상권에 의한 브랜드 포지셔닝을 알게 되었습니다.
F&B를 중심으로 한 현업 중신의 강의와 네트워크 등 새로운 포맷의 플랫폼이라는 점, F&B 인사이트 충전이라는 슬로건에 꼭 맞는 프로그램 구성이 너무 좋았어요^^
훌륭하신 강사진과 가족같은 직원분이 잘 이끌어주셔서 기억에 오래 남을만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업계의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시는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이어나갈 수 있을것 같아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른 업계에서 치열하게 일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자극이 많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업계 사람들이 모여 이야기 나누는 것만으로도 인사이트 충전! 그 어디에도 모이기 힘든 최고의 강사진+@ 매주 바뀌는 화려한 협찬간식!
강의를 통해 인사이트를 느껴 좋고 커뮤니티적인 성격도 있어 다른 마케터들과 교류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인사이트를 얻고 반짝반짝 빛나고 싶은 마케터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아이스크림을 추천합니다.
프로그램 스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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