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플랫폼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인사이트플랫폼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코로나19 이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구매 패턴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급속히 옮겨가는 패러다임 속에서 온라인에 익숙한 MZ세대의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확실한 경험요소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획기적인 F&B 경험 공간들은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함께 어떤 경험을 전달할 수 있을까요? 어떤 차별화된 공간 포인트를 만들어야 마케팅과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까요? 소비자가 우리 브랜드와 제품에 애착을 느끼도록 하고,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 F&B 공간 레볼루션에 대해 탐색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일정 : 7회 / 14시간 |
인원 : 20명 내외 |
대상 - 오프라인 매장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싶은 F&B 매장 대표 - 최상의 고객경험을 설계하고 싶은 F&B 공간 디벨로퍼 - MZ세대의 소비를 이끌어내기 위한 공간포인트를 알고 싶은 F&B 마케터 - 요즘 팝업스토어 트렌드와 흥행요소에 대해 알고 싶은 캠페인 담당자 |
포함사항 - 강연 패키지 (강연자료집, 다시보기 서비스) - Field Trip:융복합 플랫폼 매장 체험 - 프로젝트 공유 및 피드백: 프로젝트 진행 후 멘토의 피드백 |
코로나 시대의 국내외 F&B 공간트렌드 사례 |
코로나 시대, 경험요소를 반영하여 이미지를 제고하고 홍보효과를 극대화하는 국내외 F&B 공간 사례에 대해 알아봅니다. |
MZ세대를 붙잡는 공간 마케팅과 스토리텔링 |
MZ세대를 유인하기 위한 차별화된 공간마케팅과 스토리텔링 방식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내 사업에 적용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
F&B 공간 필드트립과 프로젝트 공유 및 피드백 |
융복합 플랫폼 매장을 직접 체험하는 필드트립과 강연을 바탕으로 간략한 나만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멘토의 피드백을 받습니다. |
진화하는 F&B 공간의 미래
01진화하는 F&B 공간의 미래
해외 F&B 공간기획 사례와
벤치마킹
02해외 F&B 공간기획 사례와
벤치마킹
Small Brand로 Big Stroy를
만드는 팝업스토어 이야기
03Small Brand로 Big Stroy를
만드는 팝업스토어 이야기
융복합 플랫폼 매장, 감성편의점 고잉메리 이야기
04융복합 플랫폼 매장, 감성편의점 고잉메리 이야기
F&B 공간기획 트렌드는 스토리텔링 콘텐츠로부터 시작된다
05F&B 공간기획 트렌드는 스토리텔링 콘텐츠로부터 시작된다
다시, 오프라인
06다시, 오프라인
F&B 공간기획 프로젝트 공유 및 피드백
07F&B 공간기획 프로젝트 공유 및 피드백
진화하는 F&B 공간의 미래
01진화하는 F&B 공간의 미래
해외 F&B 공간기획 사례와
벤치마킹
02해외 F&B 공간기획 사례와
벤치마킹
Small Brand로 Big Stroy를
만드는 팝업스토어 이야기
03Small Brand로 Big Stroy를
만드는 팝업스토어 이야기
융복합 플랫폼 매장, 감성편의점 고잉메리 이야기
04융복합 플랫폼 매장, 감성편의점 고잉메리 이야기
F&B 공간기획 트렌드는 스토리텔링 콘텐츠로부터 시작된다
05F&B 공간기획 트렌드는 스토리텔링 콘텐츠로부터 시작된다
다시, 오프라인
06다시, 오프라인
F&B 공간기획 프로젝트 공유 및 피드백
07F&B 공간기획 프로젝트 공유 및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