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플랫폼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인사이트플랫폼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매력적인 공간은 사람을 끌어들이는 힘이 있습니다. 최근 F&B 공간은 단순히 음식이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체험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의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에 익숙해진 소비자를 끌어당길 수 있는 차별화된 F&B 공간 포인트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구매로 이어집니다.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그들의 발길을 우리의 공간으로 이끌게 하는 F&B 공간의 매력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F&B 공간 기획 전문가와 함께 공간의 힘을 확장해 새롭고 참신한 매력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F&B 공간에 대해 탐구해보세요.
일정 : 6회 / 주 1회 진행 (2시간~2시간 30분) |
인원 : 오프라인 24명 내외 / 온라인 50명 내외 |
대상 - MZ세대의 소비를 이끌 노하우가 궁금한 F&B 공간 기획자 - 최상의 고객 경험을 기획하고 싶은 F&B 마케터 및 컨설턴트 - 매장 집객력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외식업 대표 - 오프라인 공간의 매력을 강화하고 싶은 F&B 기획자 |
포함사항 - 강연 패키지 (강연자료집, 다시보기 서비스) - Field Trip: 핫플레이스 필드트립 - Networking: F&B 공간에서의 네트워킹 |
엔데믹 시대의 국내외 F&B 공간 트렌드 사례 |
포스트코로나 시대, 경험 요소를 반영하여 이미지를 제고하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는 국내외 F&B 공간 사례에 대해 알아봅니다. |
MZ세대를 붙잡는 공간 마케팅과 스토리텔링 |
MZ세대를 유인하기 위한 차별화된 공간마케팅과 스토리텔링 방식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내 사업에 적용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
F&B 경험 공간 필드트립 |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매장을 체험하고 대표적인 핫플 필드트립을 통해 진화하는 F&B 경험 공간에 대해 현장 인사이트를 얻습니다. |
끌리는 외식공간의 핵심
01끌리는 외식공간의 핵심
컨셉이 녹아든 공간은
어떻게 만들어질까?
02컨셉이 녹아든 공간은
어떻게 만들어질까?
공간 콘텐츠는 어떻게 로컬과
연결될까?
03공간 콘텐츠는 어떻게 로컬과
연결될까?
라이프스타일 공간 속 F&B
04라이프스타일 공간 속 F&B
Small Brand, Big Story
: 팝업 트렌드
05Small Brand, Big Story
: 팝업 트렌드
F&B Hot Place 필드트립
06F&B Hot Place 필드트립
끌리는 외식공간의 핵심
01끌리는 외식공간의 핵심
컨셉이 녹아든 공간은
어떻게 만들어질까?
02컨셉이 녹아든 공간은
어떻게 만들어질까?
공간 콘텐츠는 어떻게 로컬과
연결될까?
03공간 콘텐츠는 어떻게 로컬과
연결될까?
라이프스타일 공간 속 F&B
04라이프스타일 공간 속 F&B
Small Brand, Big Story
: 팝업 트렌드
05Small Brand, Big Story
: 팝업 트렌드
F&B Hot Place 필드트립
06F&B Hot Place 필드트립
2023. 01. 26 ~ 02. 23
F&B 공간기획 레볼루션2023. 01. 26 ~ 02. 23
2021. 09. 08 ~ 10. 27
F&B 공간기획 레볼루션2021. 09. 08 ~ 10. 27